Revive 272 1
3년 간의 REVIVE 판매 경험을 토대로 BikeYoke의 또 다른 제품인 REVIVE 2.0 125가 출시되었습니다. 길이가 213mm인 새로운 REVIVE 2.0은 길어진 길이로 인해 전체 섀시 구조를 다시 생각하고 재 설계해야 했습니다.
REVIVE 2.0의 주목할 만한 업데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REVIVE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가요? 신뢰성 문제도 해결하고 장기적으로 비용과 시간을 절약하며 서비스 센터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낼 염려가 없는 드롭퍼 포스트가 있다면 어떨까요? 또는 시트 포스트가 자전거에 아직 설치되어 있는 동안 시트 포스트를 몇 초 정도 "bleeding"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BikeYoke는 수년 동안 디자인 해온 드로퍼 포스트 중에서 가장 뛰어난 제품인 REVIVE 드로퍼 포스트를 선보입니다. 10년 이상의 드롭 포스트 디자인 경험이 "REVIVE"에 녹아 들어갔으며, 개발은 마침내 결실을 맺었습니다. REVIVE는 안정적이고 강력하며 매끄럽습니다. 그것은 이전의 모든 것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왜냐하면, 현재의 디자인을 개선하려고 노력해서가 아니라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새로운 개념을 만들어냈기 때문입니다.
다른 포스트에 비해 좋은 점을 이해하기 위해선 먼저 현행 디자인의 많은 문제점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현재 널리 사용되는 시트 포스트 디자인의 대부분은 시트 포스트가 처지거나 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공기에서 오일을 분리하는 완벽하게 밀봉된 IFP(내부 플로팅 피스톤)에 의존하는 유압 잠금 시스템을 기반으로 합니다. IFP는 100% 실링 기능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IFP를 사용할 때 극복해야 할 어려움이 많습니다. 만약 공기가 오일 쪽으로 간다면 포스트가 스프링처럼 튕기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것은 이미 시장의 많은 포스트에서 발생하며 포스트 수리의 주요 문제입니다.
이것이 BikeYoke의 "REVIVE"가 NON-IFP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이유입니다. IFP를 사용하여 정말 신뢰할 수 있는 디자인을 만드는 것이 불가능하지는 않더라도 너무 어렵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REVIVE는 유압 회로에 2개의 다이내믹 씰만 있으면 됩니다. 잠금 장치용 샤프트 씰링과 메인 피스톤 씰링입니다. 매우 중요한 IFP가 제거되었으며, 이와 함께 튜브 씰링 표면의 완벽한 동심도 및 마감 처리가 필요합니다. IFP가 없기 때문에 극강의 부드러운 움직임을 보여줍니다.
Revive의 가장 중요하고 획기적인 특징은 "REVIVE-VALVE"입니다. REVIVE조차도 공기가 들어가면 안되는 곳에 공기가 들어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트 포스트가 거꾸로 된 상태에서 작동시키면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허 받은 RESET VALVE는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 . REVIVE 육각 포트에 4mm 육각 키를 삽입하고 돌리며 포스트를 손으로 누릅니다. 이렇게 하면 언제든지 유압 회로가 즉시 재 설정 됩니다. 이 작업은 단 몇 초 만에 이루어지며 4mm Allen 키 또는 포스트와 함께 제공되는 통합 미니 리셋 레버를 돌리기만 하면 됩니다. 물론 자전거에서 드롭 포스트를 제거하지 않고도 가능합니다.
이제 다음과 같은 사실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는 유압 회로가 매우 안정적인 폐쇄 시스템이며 기본적으로 유지보수가 필요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언젠가는 서비스를 받아야 할 부품들이 있기 때문에 REVIVE를 설계할 때 최대 사용자 친화적인 서비스 가능성에 많은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부싱과 키홈 핀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모됩니다. 일반적으로 핀이 먼저 마모되며 로테이셔널 플레이를 재 설정 하기 위해 핀을 교체해야 합니다. 핀과 하부 부싱의 교환은 간단하고 유압 시스템을 열 필요가 없으며 5분 이내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전체 서비스를 수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Join our Newsletter
Propain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어 뉴스레터를 통해 제품과 선수에 대한 모든 업데이트를 받아보세요.
(주) 드리븐미디어
서울특별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370길 9, 201호
사업자 등록번호 346-88-00355
통신판매번호 2020-서울강남-00355
대표: LEE JAE HYUNG
Email: info@driven-media.com
TEL: 02-6249-3355
ⓒ 2023 (주)드리븐미디어